■ 로동심문

다가올 통일시대 대비 특별기획 웹툰 연재만화

탈북남의 좌충우돌 열혈 남한 정착기

 

70여년 분단된 채 너무나 다르게 살아온 남과 북

그러나, 단군 이래 한 민족이었습니다.

언젠가는 반드시 한 민족으로 같이 살아야 할 우리

통일 후 겪게 될 남북간의 문화적 혼란 상황을 대비하여 미리 준비하였습니다.

 

남북간 동질성 회복을 위한 특별기획 웹툰 연재만화

네티즌들의 열화같은 요청에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UNGA 앤토니 블링컨 연설 사진

미 국무성 초청 UN 총회 참석

 

<세계 언론에 소개>

 조선일보 - 처음 보는 웹툰 장르, 공부되는 만화

 채널 A - 문화를 통해 남과 북을 잇는 만화

WP(미국) - 스마트폰으로 보는 한반도의 반쪽 세상

AFP(프랑스) - 한 탈북자의 생활 - 문화적 오해(차이)로 겪는 에피소드

 

환단고기 이래 9000, 단군왕검 이래 5000을 함께 살아온 우리 민족이 남북으로 분단되어 헤어진 세월이 70년을 넘어섰습니다. 이념의 차이가 아니더라도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 하였는데, 강산이 변하여도 7번을 변했을 세월이 흘렀으니 그동안 얼마나 많은 분야, 분야에 크나 큰 차이가 벌어져 있을까요?

 

언젠가는 반드시 한 민족으로 함께 살아가야 할 우리 민족, 통일 후 겪게 될 남북간의 혼란 상황을 대비하여 미리 준비하였습니다. 남북간의 이질감을 극복하고, 동질성 회복을 위해 특별 기획한 연재 웹툰 만화 『로동심문』, 초등학생으로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재미있게 읽으면서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국력이 부강한 나라, 정신세계가 아름다운 대한민국이 세계 중심에 우뚝 서서 전 세게를 평화의 등불로 밝게 비추는 리더의 나라가 되는 날을 그리면서

 

[로동심문] 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웹툰 [로동심문]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시고 성원의 글을 올려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약 1만여 건에 달하는 댓글을 보내 주셨습니다.

다양하고 진심어린 충언과 바램, 격려의 글을 읽으면서 커다란 사명감, 의무감과 함께 더 좋은 기획, 더 좋은 내용, 더 좋은 그림으로 독자분들께 보답해야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올려주신 글 중의 일부를 다른 더 많은 독자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으로 여기에 소개해 드립니다. 지면의 제한으로 모든 분들의 글을 다 싣지 못함을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연이어 발간될 다음 편에 계속하여 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